인생이 쓰다!인생쓰

일상쓰

인센스 스틱 일본 니폰코도 [하나노 하나] -by FindStuff

Johnal 2021. 4. 27. 13:33
반응형

원래는 향이라면 정말 제사때나 맡는 힘겹고 지독한 냄새였는데 

친구 한명이 향을 정말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집에서 맡았던 나그참파 인센스스틱 향기가 너무 좋아서

저까지 빠지게 되었네요. ㅋㅋ향 피우고나서 잔향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집에 있는 나그참파를 전부 사용하고 나서 또 주문하려고 알아보던 중

친구의 추천은 일본의 오랜 향향이라면 정말 제사때나 맡는 힘겹고 지독한 냄새였는데 

 

친구 한명이 향을 정말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집에서 맡았던 나그참파 인센스스틱 향기가 너무 좋아서

 

저까지 빠지게 되었네요. ㅋㅋ향 피우고나서 잔향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집에 있는 나그참파를 전부 사용하고 나서 또 주문하려고 알아보던 중

 

친구의 추천은 일본의 400년이 넘은 오랜 역사를 가진 니폰코도라는 회사의 오에도의 벚꽃을 추천했습니다. 

 

 

오에도

와..,, 저는 처음에 보고 할말을 잃었습니다. ㅋㅋㅋ 이 고급스러움은 뭐죠 ,, 제가 여태 썼던 향이랑은 차원이 다르달까,,

저도 바로 오에도를 살까했는데 친구는 생각해보니까 좀 비싼감이 있어서,

일단 이거보다 살짝? 저렴한 샘플같은 것을 써보라고 추천을 받았습니다.

 

그게 이제 하나-노-하나  였습니다. 일본말로는 꽃 의 꽃 이라는 뜻이있는거같더라구요. 이름조차 갬성터집니다.

 

메이지부터 계속 사랑받는 향수처럼 화려한 향기의 스테디셀러 브랜드. 이렇게 공홈에서는 써있네요. 😊

 

 

향의 종류가 3개다보니 한번에 여러향을 경험해보고 구매할수있어서 좋았던것같습니다. 

 

향은 백합 ,장미, 제비꽃 3가지가 있습니다. 

제가 구매했던 사이트 파인드 스터프에서는 이렇게 나와있네요. 

 

백합(초록색)  

파우더리한 향기와 함께 약간의 플로럴함과 중성적인 이미지의 인센스 스틱 입니다. 상큼한 꽃향기가 아닌 은은하고 묵직한 향기 입니다.

 

장미(노란색)

장미꽃 향기를 베이스로 파우더리한 향기와 우디한 향기가 가미된 인센스 입니다. 백합에 비해 꽃향기가 진하게 나는 편 입니다. 

 

제비꽃(보라색)

머스크 향기와 상큼한 꽃향기가 함께 어우러져 세가지 중 가장 향긋한 향기가 나는 편입니다. 

 

 

저는 머스크향을 좋아하다보니까 제비꽃이 너무궁금해서 바로 주문하게되었습니다.

ㅋㅋㅋ얼마전에 패브릭스프레이도 샀는데 말이죠,,,

 

 

배송은 하루 이틀 걸린것같습니다.

나중에 찾아보니까 꼭 파인드스터프 아니더라도 파는 곳이 있더라구요. 가격이랑 보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같아요.

파인드 스터프매장은 망원도에 있어서 한번 찾아가보면 좋을것같아요.

알아보니까 많은 향이랑 이쁜 홀더나 접시도 팔더라구요.

 

 

 

예쁘죠 ㅋㅋㅋ 

실제로 보면 더 이쁩니다,,

 

 

 

처음 상자를 열면 이렇게 되있네요. 그림이랑 완충제랑 같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마저 그림과 완충제를 치우게되면 짜잔,,, 아름다운 하나-노-하나의 3가지 향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꽃모양의 인센스스틱 홀더가 껴져있습니다. 

 

 

향이 타면서 재가 되며 향이 퍼지는건 엄청 예쁜거같아요. 보기만해도 되게 뭐랄까 마음의평화랄까,,

마음이 안정되는 기분입니다.

 

 

 

어제 오늘로 해서 3가지 향을 전부 펴보고 향을 느껴본 결과 .

향이 증말로 하나하나 기가막힙니다. 그래서 하나노하나아니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조ㅣ송합니다. 🤦‍♂️

 

제 취향은 역시나 제비꽃이였어요. 회사에도 제비꽃하나 챙겨와서 피웠습니다. 거의 반반인거같아요.

 

너무 독하다! 제사지내요? 절인가?/ 와 향 진짜좋네요. 엄청 좋아요~ 이 두부류인거같습니다.

 

처음에는 독하다고 생각되지만 갈수록 인센스스틱에 빠지게되는 자신을 볼수있을 것같습니다.

한번 구매해보고 집에 제비꽃 가득 향 피워보세요.!! 제일 좋은건 자취하는 중 잡내가 하나도 안납니다.

이거 하나 피우면 음식물쓰레기,화장실 냄새 이런게 싹 사라지더라구요. 워낙 향이 강해서일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