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쓰다!인생쓰

공부/일본어

일본어 공부 시작

Johnal 2023. 1. 25. 16: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청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됐네요...

블로그를 열심히 해야 한다 생각만 하고 작년은 그냥 넋 놓고 지나가버렸네요.

 

 

그래서 올해에는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내가 하고 싶은 것 , 이루고 싶은 것들을 조금씩 생각해 봤는데

다른 언어에 대해서 공부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영어와 일본어 중에서 고민하다가 동생이 영어교육과에 다니고 영어선생님이 되기 일보직전이라서 

저는 다른 언어를 배워서 가족들이랑 여행 갈 때 제 실력을 좀 뽐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일본어를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다짐)

목표가 있어야 도전도 잘 되는 법

시험에 대해서 알아보니까 일본어 능력시험이 4월 접수 후에 7월에 있더라고요. 

 

다양한 등급이 있어 확인해 봤는데 

저는 아예 생 초보이기 때문에 먼저 N5를 도전할까 합니다. ㅎㅎ 

배우는 와중에 조금 더 배움이 빠르면 N3까지는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ㅋㅋㅋ언어는 자신감 아니겠습니까.🤷‍♂️

 

이왕 하는 거 열심히 해서 꼭 성공하려고 합니다. 오늘부터 히라가나 , 가타가나를 계속 써볼 생각입니다.

학창 시절 일본어 점수 0점이 일본어 마스터가 되려 합니다.!! 파이팅

블로그에는 단어 들이나 공부를 어떻게 진행했는지 올리려고 합니다. 응원해주세여~!빠썈 

 

 

 

728x90
반응형